구준엽, '유퀴즈'서 ♥서희원과의 러브스토리 독점 공개 [T-데이]
2022. 06.21(화) 14:09
유 퀴즈 온 더 블럭
유 퀴즈 온 더 블럭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새신랑 구준엽이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뜬다.

22일 방송되는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영화 같은 러브스토리로 한국과 대만, 양 국가를 떠들썩하게 만든 가수 겸 DJ 구준엽이 유퀴저로 출연한다. 특히 구준엽은 아내 서희원과의 러브스토리를 독점 공개할 예정이다.

지난 3월, 구준엽 자기님은 약 20년 전 연인이었던 대만 배우 서희원과 결혼을 발표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옛 연인의 전화번호를 고이 간직했다가 전화를 건 자기님의 용기와 전화번호를 바꾸지 않은 운명 같은 신의 한 수가 만나 20년 전 매듭짓지 못했던 사랑을 이어가게 된 것.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유재석, 조세호는 새신랑으로 촬영장에 나타난 구준엽에게 부케를 전달하며 아낌없는 축하 인사를 건넸다. "제가 지금 이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이 아닐까"라며 행복함을 아낌없이 드러낸 구준엽은 20년 전 서희원과의 첫 만남부터 헤어짐의 순간, 심장 터질 듯한 재회의 순간까지를 솔직히 털어놨다는 후문이다.

한편 구준엽 자기님의 러브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는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수요일 저녁 8시 40분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tvN]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유 퀴즈 온 더 블럭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