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연 "트와이스 멤버들 열띤 응원 감사, 깜짝 커피차 선물도"
2022. 06.24(금) 10:54
트와이스 나연
트와이스 나연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그룹 트와이스 나연이 열띤 응원을 해준 멤버들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나연의 솔로 데뷔 앨범 '아이엠 나연(IM NAYEON)'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24일 오전 11시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에서 열렸다.

이날 나연은 트와이스 멤버 중 첫 솔로 데뷔를 한 이유에 대해 "아무래도 제가 가장 맏언니기도 하고, 제가 되게 많은 부분에서 시작을 많이 했었다. 제 생각에는 그런 이유 같다. 먼저 무언가를 한 적이 많더라"라고 솔직하게 밝혔다.

멤버들의 응원에 대해서는 "앨범 초반 단계부터 오늘까지 너무 많은 응원을 해줬다. 노래나 춤에 대한 모니터도 해주면서 디테일한 피드백을 해줬다"라며 "스포일 수 있는데, 챌린지에 참여해 준 멤버들도 있다"라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 멤버들이 깜짝 커피차를 보내줬다. 모르고 있던 터라 감동을 많이 받았다"라며 "모모는 담백하게 응원을 하는 편인데, 말보다는 유일하게 재킷 촬영 때 맛있는 거를 사들고 와 응원을 해줬다"라고 고마움을 표했다.

한편 이번 나연의 타이틀곡 '팝!(POP!)'은 제목 그대로 톡톡 터지는 나연 고유의 매력을 한껏 살린 노래다. 켄지(KENZIE), 런던 노이즈(LDN Noise), 이스란 등 유명 작가진이 곡 작업에 참여했고, 버블처럼 부풀어 오른 상대의 마음을 거침없이 터트리겠다는 매혹적인 메시지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특징이다. 24일 오후 1시에 베일을 벗는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한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트와이스 나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