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주X소유, '전설끼리 홀인원' MC 발탁
2022. 06.24(금) 14:32
김성주, 소유
김성주, 소유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방송인 김성주, 가수 소유가 '전설끼리 홀인원' MC로 출격한다.

MBC에브리원·MBC스포츠플러스 측은 24일 "김성주, 소유가 새 예능프로그램 '전설끼리 홀인원'의 MC를 맡는다"라고 밝혔다.

'전설끼리 홀인원'은 축구와 농구 레전드 스타들이 펼치는 골프 대결을 통해 스포츠의 짜릿함과 예능의 유쾌함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안정환과 허재가 각자 전문 분야가 아닌 골프로 대결을 펼친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런 가운데 '전설끼리 홀인원' 제작진은 김성주와 소유의 MC 합류 소식을 전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김성주와 소유는 안정환의 축구 팀과 허재의 농구 팀의 골프 대결을 더 박진감 있게 이끌며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메인 MC 김성주는 스포츠 중계와 예능을 넘나들며 활약해온 최고의 진행자다. 차진 입담과 능숙한 진행 능력을 가진 김성주는 두 팀의 골프 대결을 지루할 틈 없이 이끌 것으로 보인다. 특히 김성주는 안정환, 허재와 남다른 친분을 가지고 있는 만큼, 필드에서 펼쳐질 이들의 티키타카 호흡도 기대된다.

소유는 본업인 가수 외에도 다수의 예능에서 건강한 이미지로 매력을 뽐냈다. 또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운동 도장 깨기'를 시작, 최근 골프에 푹 빠진 모습을 보여주며 눈길을 끌었다. 골프 예능 MC까지 도전한 소유의 활약에 관심이 집중된다.

'전설끼리 홀인원'은 오는 7월 19일 첫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MBC에브리원·MBC스포츠플러스]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성주 | 소유 | 전설끼리 홀인원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