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플라시도 도밍고와 만남…리허설 현장 포착
2022. 06.25(토) 17:25
김호중, 플라시도 도밍고
김호중, 플라시도 도밍고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가수 김호중과 플라시도 도밍고의 내한 공연 리허설이 공개됐다.

25일 오후 김호중 공식 팬카페 트바로티(Tvarotti)에서 ‘Placido domingo Live in Busan 2022’의 리허설 사진이 게재됐다.

앞서 김호중과 플라시도 도밍고의 공연 개최 소식으로도 팬들의 관심을 모은 가운데 티켓 오픈과 동시에 2분 만에 6500석 매진으로 압도적인 화제성을 증명, 준비 과정에 한창인 모습까지 공개돼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처럼 다양한 활동에서 활약을 선보이며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김호중은 지난 18일 신곡 '빛이 나는 사람'을 발매를 통해 각종 음원 차트에서 1위를 휩쓸었다. 또한 CF 모델 발탁 소식까지 전하면서 그만의 저력을 선보임을 증명했다.

이어 김호중은 오는 9월 30일부터 10월 2일까지 서울 올림픽체조경기장을 시작으로 전국투어 콘서트를 통해 팬들을 만날 것을 알렸다.

한편 김호중과 플라시도 도밍고의 공연 'Placido domingo Live in Busan 2022'은 오는 26일 부산 영화의전당 야외극장에서 개최된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김호중 공식 팬카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호중 | 플라시도 도밍고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