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리 결혼식, 비용 5000만원=5성급 호텔 예식 (연중라이브)
2022. 07.14(목) 23:41
연중 라이브, 이해리 결혼식
연중 라이브, 이해리 결혼식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그룹 다비치 이해리의 호화 결혼식이 이목을 끌었다.

14일 밤 방송한 KBS2 예능프로그램 '연중 라이브'에서는 최근 결혼한 이해리 결혼식 관련 내용이 전파를 탔다.

앞서 이해리는 지난 3일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했다. 유재석 조세호 장도연 이적 린 백지영 등이 모여 축하했다.

특히 결혼식 준비 과정과 전후 사정을 모두 공개한 강민경의 브이로그가 이목을 끌었다. 최근 65억원 빌딩을 매입한 강민경은 봉투가 터질 정도로 두꺼운 축의금 봉투를 준비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방송에 출연한 웨딩 플래너는 이해리의 웨딩드레스가 대여 할 때는 30만원대, 구입할 경우에는 100만원 안팎이라고 밝혔다. 플래너는 "웅장한 결혼식이 아니라 파티 분위기를 원한 것 같다. 움직일 때 걸리지 않도록 트레인이 짧은 드레스를 선택한 것 같다"라고 분석했다.

이해리의 결혼식장은 서울 명동의 5성급 호텔이라고. 신부 대기실은 1박에 400만원을 줘야 하는 고급 스위트룸이었으며, 꽃, 조명 등 각종 장식이 더해진 결혼식 비용은 약 5000만원대 중반으로 소개됐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연중 라이브 | 이해리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