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 출신' 기희현, 하이콘엔터에 새 둥지…본격 배우 행보
2022. 09.29(목) 10:12
기희현
기희현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그룹 다이아(DIA) 출신 기희현이 하이콘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소속사 하이콘엔터테인먼트는 29일 기희현과의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알리며 "연기에 있어 무한한 잠재력을 가진 기희현의 성장 가능성을 발견하고, 배우로서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하기로 약속했다. 역량을 마음껏 꽃피울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지와 함께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 좋은 작품으로 빠른 시일 내에 여러분들을 찾아뵐 예정이다. 이제는 배우로서 만나게 될 기희현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기희현은 2015년 걸그룹 다이아의 멤버로 데뷔, 이듬해 엠넷 '프로듀스101'에 출연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자랑했다. 이후 가수 활동 중에도 웹드라마 '러브인블랙홀' '패셔니스타', 영화 '러브앤위시', 연극 '여도'에 출연하여 연기 필모그래피를 차근차근 쌓으며, 배우로서의 가능성 또한 입증했다.

한편 하이콘엔터테인먼트에는 배우 정진영, 정유진, 강영준, 서한결, 오진석, 임성균, 한가람, 송동환, 김린이 소속되어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하이콘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기희현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