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출신' 이채연, 'HUSH RUSH' 트레일러 공개 "10월 14일 발매"
2022. 09.29(목) 10:32
이채연
이채연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가수 이채연이 솔로 아티스트로 첫발을 내딛는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29일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천둥 번개가 치는 보름달이 뜬 밤을 배경으로 박쥐 떼가 날아다니는 어둡고 깊은 숲이 나타나 시선을 사로잡는다. 스산한 분위기 속 불이 켜진 외딴 성 하나가 등장, 비장한 배경음악이 깔려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내 궁금증을 높인다.

또한 영상 말미에 공개된 앨범 'HUSH RUSH'의 로고도 눈길을 끈다. 호러틱하면서도 어딘가 러블리하고 키치한 무드가 독보적인 앨범 콘셉트를 예고한다.

이와 함께 '300년 동안 아무도 찾지 않는 적막한 그곳에는 오늘따라 유난히 푸른 달빛만 빛나고 있다'는 문구가 함께 업로드돼 기대를 드높였다.

이채연은 그동안 시선을 사로잡는 뛰어난 퍼포먼스 실력과 탄탄한 가창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고, 각종 방송과 콘텐츠 등으로 공개된 안무 영상마다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한 바 있다. 과연 솔로 활동은 어떨지 시선이 모아진다.

한편 이채연의 솔로 미니 1집 'HUSH RUSH'는 오는 10월 14일 발매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HUSH RUSH' 트레일러]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이채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