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15주년 홍진영, K-디바 노린 컴백
2022. 11.25(금) 18:42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가수 홍진영이 화려한 컴백으로 이미지 재기를 노릴까.

최근 홍진영 데뷔 15주년 기념 미니 앨범 타이틀곡 '걸 인 더 미러(Girl in the mirror)'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이번 티저 영상에는 '인 더 미러'가 반복되는 후렴구와 중독성 있는 리듬을 통해 경쾌한 분위기를 선사했다. 생동감 넘치는 사운드와 과감하고 묵직한 베이스, 훅이 느껴지는 멜로디가 조화를 이뤄 신곡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특히 홍진영은 강렬한 눈빛과 섹시한 분위기로 댄서들과 합을 맞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제껏 볼 수 없던 진지하고 성숙한 매력으로 존재감을 과시했다.

신곡 '걸 인 더 미러'는 디즈니뮤직퍼블리싱 전속 작곡가 겸 싱어송라이터 노에미 르그랑(Noemie Legrand), 싱어송라이터 도터(Dotter), 작곡가 디노 메단호직(Dino Medanhodzic)이 곡 작업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여기에 팝 가수 프롤리(Frawley)의 피처링으로 글로벌 프로젝트로서 무게감을 실었다.

홍진영 데뷔 15주년 새 미니 앨범 '걸 인 더 미러'는 오는 12월 2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아이엠에이치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