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썸바디' MV 티저 공개
2023. 09.17(일) 11:36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인턴기자] 엑소 디오의 신곡 '썸바디(Somebody)'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되어 화제다.

17일 새벽 0시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된 디오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썸바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신곡의 감성적인 분위기는 물론, 설렘을 자극하는 디오의 일상적이면서도 내추럴한 모습을 미리 만나볼 수 있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신곡 '썸바디'는 어쿠스틱한 기타 리듬과 함께 디오의 진솔한 감정이 돋보이는 음색을 만끽할 수 있는 포크 팝 곡으로, 가사에는 있는 그대로의 '나'를 받아들여 주는 누군가를 만날 수 있길 기대하는 스토리를 담았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장르를 불문하고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배우 이재인이 출연, 디오와의 풋풋한 케미스트리로 곡의 매력을 배가시킬 전망이다.

더불어 디오는 지난 16일 0시 엑소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뮤직비디오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편안하고 캐주얼한 스타일링에도 빛나는 디오의 훈훈한 비주얼을 확인할 수 있었고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켰다.

디오의 두 번째 미니앨범 '기대'는 타이틀 곡 '썸바디'를 포함해 총 7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오는 18일 저녁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인턴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진석 인턴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디오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