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사원 콘셉트 눈길…장우혁, 6월 팬콘 개최
2024. 05.22(수) 11:22
장우혁
장우혁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2024 장우혁 서울 팬콘서트 '㈜아돈노 상사'가 개최된다.

소속사 WH CREATIVE 측은 "3월 타이베이와 4월 일본 도쿄에 이어 오는 6월 서울에서 장우혁이 팬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장우혁은 6월 22일과 23일 양일간 백암아트홀에서 오랜만에 한국 팬들을 만나게 된다.

㈜아돈노 상사는 장우혁이 주식회사 아돈노 상사의 신입사원이 되어 오리엔테이션에 참여하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메인 포스터를 통해 풋풋한 신입사원이 된 장우혁의 모습이 공개된 후 팬들의 기대감은 최고치로 고조됐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6월 발매되는 장우혁의 신곡 무대가 최초 공개될 예정인 것으로 전해져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신곡의 쇼케이스와 함께 팬들과 소통하고 호흡할 수 있는 코너, 다양한 퍼포먼스 무대까지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한 공연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신곡의 무대는 오직 ㈜아돈노 상사에서만 공개될 예정이기에 팬들에게는 어느 때보다 특별한 무대가 될 전망이다. 타이베이, 도쿄에 이어 오랫동안 지지를 보내준 한국 팬들을 만나는 서울 팬콘서트에서 장우혁은 과연 어떤 이벤트와 무대를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다려진다.

한편 2024 장우혁 서울 팬콘서트 ㈜아돈노 상사는 지난 16일 팬클럽 선예매를 마감하고 20일 일반 예매를 추가로 오픈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WH CREATIVE]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한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장우혁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