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연재, 9세 연상 비연예인과 결혼 [공식입장]
2022. 05.28(토) 14:52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 선수 손연재, 그가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가정을 꾸린다.

28일 손연재 소속사 넥스트 유포리아는 "손연재가 오는 8월 9세 연상 일반인과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이어 "결혼식은 가족 및 친지, 가까운 지인들을 초대해 진행할 예정이다. 비연예인인 예비 신랑과 양가 가족을 배려해 비공개로 진행되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손연재는 지난 4월 비연예인 남자친구와의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두 사람은 올해 초부터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리듬체조 국가대표 출신인 손연재는 은퇴 이후 체조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다.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등 다양한 방송 활동도 병행하고 있다.

손연재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넥스트 유포리아 입니다.

전 체조선수 손연재가 오는 8월 9세 연상 일반인과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결혼식은 가족 및 친지, 가까운 지인들을 초대해 진행할 예정입니다. 비연예인인 예비 신랑과 양가 가족을 배려해 비공개로 진행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소중한 인연과 사랑의 결실을 맺은 손연재에게 많은 축복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DB]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