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규성·황희찬 뜬다, 태극전사 방송가 나들이 [이슈&톡]
2022. 12.09(금) 18:25
조규성
조규성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2022 카타르 월드컵 축구 국가대표팀 선수들을 향한 방송가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7일 국가대표팀 선수들이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한 가운데, 잇따라 이들의 방송 출연 소식이 알려져 눈길을 끈다.

태극전사들은 지난 6일 우루과이와의 경기를 시작으로 가나, 포르투갈과 조별 리그를 치렀다. 특히 마지막 경기였던 포르투갈 전에서 이들을 2대 1로 꺾으며 12년 만에 원정 16강 진출에 성공하는 쾌거를 이뤄냈다.

비록 4일 열린 16강전에서 브라질에 석패했으나 여느 때보다 밝은 분위기 속에 귀국해 국민들의 환대를 받았다. 국민적인 관심이 쏠린 만큼 방송가의 섭외 전쟁도 치열해지고 있다.

특히 이번 카타르 월드컵 호의 최고 스타를 꼽자면 단연 조규성이다. 수려한 외모와 조별리그 가나전 멀티골 기록으로 뜨거운 인기를 구가 중인 조규성은 청와대 만찬에 이어 개인 스케줄을 소화한다.

먼저 조규성은 10일 방송하는 채널A '뉴스A', SBS '8뉴스'에 출연해 인터뷰를 진행한다. 특히 '뉴스A'는 오픈스튜디오에서 팬들과 함께 하는 오픈 인터뷰로 제작돼 이목을 끈다.

뒤이어 '국민 MC', '유느님' 유재석도 만난다. 9일 tvN은 조규성의 '유 퀴즈 온 더 블럭' 출연을 공식 발표했다. 아직 촬영이 진행되지는 않았으며 방송 날짜도 미정이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카타르 월드컵 국가대표팀

한편 황희찬도 보도국의 러브콜을 받았다. 8일 SBS '주영진의 뉴스브리핑'에 출연해 카타르 월드컵 무용담을 풀어놨다. 또한 손흥민의 아버지 손웅정 감독은 14일 방송하는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아들에 관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DB]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조규성 | 카타르 월드컵 | 황희찬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