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첫 번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 메인 포스터 공개
2023. 09.21(목) 11:25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인턴기자] 그룹 아이브가 첫 번째 월드 투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21일 아이브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아이브의 첫 번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IVE THE 1ST WORLD TOUR 'SHOW WHAT I HAVE') 메인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아이브는 멤버 개개인의 개성을 담은 블랙 앤 화이트 스타일링으로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오직 표정만으로 아이브는 남다른 아우라를 풍기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개최 소식만으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는 첫 번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 무대를 통해 아이브는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을 아낌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데뷔 이후 처음 개최되는 월드 투어인 만큼 히트곡 무대와 더불어 신보 '아이해브 마인(I'VE MINE)'의 신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할 전망이다.

아이브 첫 번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의 시작인 서울 콘서트는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오는 10월 7일 저녁 6시, 8일 저녁 5시에 개최된다. 둘째 날인 8일은 '비욘드 라이브(Beyond LIVE)'를 통해 온라인 스트리밍도 동시 진행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인턴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진석 인턴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아이브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