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녀석들' 원로회·MZ팀 격돌, 오징어 게임 펼친다
2023. 09.22(금) 17:23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인턴기자] '맛있는 녀석들'이 오징어 게임을 벌인다.

22일 방송되는 IHQ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오징어를 비롯한 각종 해산물 먹방을 주제로 한 '오징어, 게임'을 진행한다.

스튜디오에서 오프닝을 연 데프콘, 유민상, 이수지, 김해준은 각자 팀을 나눠 대결을 펼친다. 원로회 데프콘, 유민상이 한 팀을 이루고 이수지와 김해준이 MZ팀을 결성해 게임에 참여한다.

첫 번째 게임을 4종류가 섞인 라면을 시식한 후 어떤 라면인지 알아맞히는 것이다. 멤버들은 면발, 건더기 수프 등을 살펴보며 남다른 미각을 뽐낸다. 두 번째 게임은 몸으로 말하는 스피드 게임으로 제시된 음식명을 알아맞히는 방식이다. 이 코너에서 유민상은 놀라운 순발력으로 정답을 알아맞힌다.

우승팀에게는 오징어와 게 두 개의 메뉴 중 맛볼 음식을 선택할 기회가 주어진다. 식당은 공개되지 않고 눈을 가린 채 제작진의 손에 이끌려 도착하게 된다. 이날 선보인 두 가지 음식은 화려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맛있는 녀석들'은 매주 금요일 저녁 8시에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인턴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IHQ]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진석 인턴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맛있는 녀석들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