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퍼스트 슬램덩크', 개봉 1년 만에 VOD 서비스 오픈
2024. 02.29(목) 12:59
더 퍼스트 슬램덩크
더 퍼스트 슬램덩크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더 퍼스트 슬램덩크'가 드디어 안방극장에 상륙한다.

에스엠지홀딩스 측은 29일 "지난해 1월 4일 개봉해 누적 487만 관객(2024년 2월 20일 기준)을 돌파하며 장기 흥행을 이어오고 있는 영화 '더 퍼스트 슬램덩크'(감독 이노우에 다케히코)가 오는 29일부터 극장 동시 IPTV 및 VOD 서비스를 오픈한다"라고 밝혔다.

'더 퍼스트 슬램덩크'는 전국 제패를 꿈꾸는 북산고 농구부 5인방의 꿈과 열정, 멈추지 않는 도전을 그린 영화.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410일이 넘는 기간 동안 최장기 연속 상영 기록을 이어가는 것은 물론, 2023년 애니메이션 박스오피스 톱3에 오르기도 했다.

2024년에는 이노우에 다케히코 감독의 토크 이벤트 영상 '더 퍼스트 슬램덩크: COURT SIDE in Theater'가 더해진 특별 상영부터 관객 특전 증정, 앙코르 팝업스토어까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다양한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며 화제를 모았다. 기간 한정으로 상영됐던 '더 퍼스트 슬램덩크: COURT SIDE in Theater' 특별판은 VOD 서비스 개시를 기념해 다시 한번 전국 극장에서 일주일 간 재상영될 예정이다.

한편 '더 퍼스트 슬램덩크'는 29일부터 IPTV(KT Genie TV, SK Btv, LG U+TV), KT 스카이라이프, 케이블 TV에서 만나볼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영화 '더 퍼스트 슬램덩크']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더 퍼스트 슬램덩크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