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몰입 인생사' 홍진경 합류, 이용진→이찬원 시즌 2로 뭉친다
2024. 06.20(목) 09:28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과몰입 인생사'가 다시 뭉친다.

세상을 뒤흔든 인물의 숨겨진 '인생사'와 결정적 ‘선택’을 추적하고, 한순간의 선택으로 벌어지는 거대한 나비효과로 박진감 넘치는 이야기를 선보였던 선택형 역사 토크쇼 SBS 교양프로그램 '과몰입 인생사'가 오는 7월 11일 밤 9시 시즌 2로 돌아온다.

시즌2에는 연예계 대표 과몰입 천재, 백상예술대상 여자 예능인상을 받은 홍진경이 합류해서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통통 튀는 호기심은 물론 CEO 다운 혜안까지 보여준 홍진경은 첫 녹화 후 '과몰입 인생사'는 방송 녹화를 하는 게 아닌,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재밌는 이야기를 듣다가는 느낌이라며 프로그램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걸어 다니는 백과사전으로 찬또위키라 불리는 이찬원, 연예계 대표 도파민 중독자 이용진, 웹예능 워크돌에서 맹활약을 펼치며 육각형 올라운더로 존재감을 빛내고 있는 엔믹스 해원 또한 지난 시즌에 이어 시즌2를 함께하며 연예계 대표 과몰입러 라인업을 완성했다.

새롭게 시작되는 '과몰입 인생사' 시즌2에서는 현재 진행형 딜레마를 마주한 인물의 이야기까지 실시간으로 다루며 지금 누군가의 선택이 이 세계를 어떻게 뒤흔들 것인지 기대된다.

더 강력한 블록버스터급 이야기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과몰입 인생사' 시즌2는 오는 7월 11일 목요일 밤 9시에 첫 방송 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SB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진석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과몰입 인생사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