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 라이브' 이정현 "절친 손예진 신혼여행 따라갈 뻔했다" [T-데이]
2022. 08.11(목) 10:30
연중 라이브
연중 라이브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배우 이정현이 절친 손예진과 여전한 우정을 자랑한다.

11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연중 라이브'에서는 영화 '리미트'의 배우 이정현이 '스타 퇴근길' 코너를 꾸민다.

이날 방송에는 아동 연속 유괴사건을 다루며 '한국판 테이큰'으로 기대를 모은 '리미트'의 배우 이정현이 등장한다. 이번 작품에서 경찰 소은 역을 맡아 거친 액션을 소화한 이정현은 "상처가 나는 것도 마다하지 않았다"며 액션 장면을 대역 없이 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이정현은 최근 임신 소식을 알린 절친 손예진에 대해서도 말한다. 그는 손예진에게 출산 선배로서의 조언을 하는가 하면, 손예진의 신혼여행에 따라갈 뻔한 사연까지 들려줄 예정이다.

이 밖에 '연중 라이브'는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배우들의 발리 출국 현장을 비롯, 드라마 촬영 중 쉬는 시간을 즐기는 스타들을 살펴보는 'SNS 뉴스', 다이어트를 유발하는 스타들을 소개하는 '차트를 달리는 여자' 등의 소식을 전한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KBS2]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연중 라이브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