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4' 윤하,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RM #도코
2020. 01.02(목) 09:59
윤하 방탄소년단 RM
윤하 방탄소년단 RM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가수 윤하가 새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2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언스테이블 마인드셋(UNSTABLE MINDSET)'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게재, 타이틀곡을 포함한 수록곡 일부 음원을 공개했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메들리에는 앨범 트랙 순으로 '윈터 플로워'(WINTER FLOWER, 雪中梅, Feat. 방탄소년단 RM)부터 타이틀곡 '먹구름' '다음에 봐' '스무살 어느 날' '26'까지 5개의 곡이 순차적으로 흐르고 있다.

특히 방탄소년단 RM과의 협업으로 화제를 모았던 '윈터 플라워'부터 타이틀곡 '먹구름'까지 윤하 표 감성적인 보이스와 섬세한 멜로디가 듣는 이들의 마음을 순식간에 사로잡는다.

타이틀곡 '먹구름'은 전작 '스테이블 마인드셋(STABLE MINDSET)'의 타이틀곡 '비가 내리는 날에는'을 프로듀싱한 도코(DOKO)가 함께한 곡으로 한층 성숙해진 윤하의 내면적 성장을 담아내고 있다.

윤하의 새 미니앨범은 오는 6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C9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구운몽 | 방탄소년단 RM | 윤하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