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 넷플릭스 '글리치' 주연 확정…전여빈과 호흡 [공식]
2021. 05.28(금) 15:31
나나
나나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배우 나나가 '글리치'로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28일 "나나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글리치'의 허보라 역으로 출연을 확정 지었다"라며 "배우로서 기존에 보여준 것과 또 다른 연기색을 펼칠 것을 예고했다"라고 밝혔다.

'글리치'는 UFO 커뮤니티 회원들이 정체불명의 불빛과 함께 사라진 사람들의 행방을 쫓으며 미스터리한 비밀의 실체에 다가서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다.

나나가 맡은 허보라 역은 홍지효(전여빈)와 함께 미스터리 비밀의 실체에 다가가는 인물이다. 이에 나나가 개성 강한 연기로 허보라 캐릭터를 소화해낼지 많은 이들의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지난 2016년 드라마 '굿와이프'에서 나나는 로펌 조사원 김단으로 분해 국내 드라마 데뷔와 동시에 수준급 연기력으로 대중에게 큰 임팩트를 남겼다. 이후 장르를 불문한 탄탄한 연기력을 입증하며 영화 '꾼'부터 '오! 주인님'까지 사기꾼, 형사, 검사, 구의원, 톱배우에 이르는 다양한 캐릭터에 생명력을 불어넣었다.

이처럼 '오! 주인님'에서 러블리한 로코퀸의 면모와 절절한 로맨스 감성으로 호평을 얻은 나나가 '글리치' 속 미스터리를 밝히는 허보라로 큰 변신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돼 또 한 번 연기 스펙트럼 확장을 이뤄낼 나나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글리치 | 나나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