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헤중' 오세훈, '설렘 유발 비주얼' 스틸 공개
2021. 12.03(금) 13:01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오세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오세훈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오세훈(엑소 세훈)의 연기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됐다.

오세훈은 SBS 금토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극본 제인·연출 이길복)에서 패션 회사 '더 원' 오너의 아들이자 낙하산으로 입사한 황치형 역으로 출연해 솔직하면서도 쾌활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는 중이다.

사진 속 오세훈은 캐릭터에 몰입해 고뇌하는 표정과 회의에 한껏 집중한 태도로 이목을 끄는 것은 물론 보는 것만으로도 설렘을 유발하는 완벽한 비주얼로 황치형으로서 보여줄 연기를 기대하게 만든다.

특히 지난주 방송에서 황치형은 일에 줄곧 관심 없다던 말과는 달리 팀의 프로젝트를 위해 인플루언서 혜린(유라)을 직접 섭외하고, 디자인을 빼돌린 스파이를 찾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는 등 서서히 열정을 불태우는 모습을 보여줘 그가 가진 본심이 무엇인지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이처럼 황치형을 연기한 오세훈은 드라마 연기 첫 도전임에도 인물이 가진 특유의 자신감을 잘 살려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만큼 앞으로 펼쳐질 드라마 속 활약에 관심이 집중된다.

오세훈의 색다른 면모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이별'이라 쓰고 '사랑'이라 읽는 달고 짜고 맵고 시고 쓴 이별 액츄얼리를 그린 작품으로, 매주 금, 토요일 밤 10시에 SBS에서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SB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