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남2′ 홍성흔 부자, ‘헤이마마′ 도전 [T-데이]
2021. 12.04(토) 17:16
KBS2 살림남2
KBS2 살림남2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살림남2′에서 홍성흔 부자가 춤에 도전한다.

4일 방송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댄스 학원으로 춤을 배우러 간 홍성흔, 홍화철 부자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앞서 충격적인 갱년기 진단을 받은 홍성흔은 좋아하는 춤을 배워보라는 아들 화철의 제안에 댄스 학원을 찾았다. “야구 선수가 안됐으면 댄스가수가 됐을 거야"라며 자신만만하던 홍성흔은 학원에 들어서자마자 물 만난 물고기처럼 에너지를 폭발시켰다는데. 특히 최근 신드롬을 일으킨 ‘헤이마마’ 안무를 배우며 금세 댄스에 과몰입했다고 해 그의 춤 실력에 대해 기대감이 모아진다.

이후 아들 화철은 엄청난 텐션을 선보이는 홍성흔에게 댄스 배틀을 제안, 즉석에서 프리스타일 춤을 선보였다는데. 화철의 예상 밖 춤 실력에 당황한 홍성흔 또한 고난도 댄스 스킬을 대방출했다고 해 치열한 댄스 배틀의 최종 승자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김정임은 갱년기 남편을 위해 남성 호르몬에 좋은 식사를 준비하며 갱년기 케어에 최선을 다했다. 그런 엄마 정임을 안쓰럽게 바라보던 화철이 불현듯 홍성흔만 남겨둔 채 정임과 집 밖으로 나가는 모습이 포착되어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날 밤 9시 15분 방송.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살림남2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