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녀석들' 뚱5, 오늘(23일) 첫 번째 먹송 '쌀밥' 발표
2022. 06.23(목) 14:32
맛있는 녀석들
맛있는 녀석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맛있는 녀석들'의 첫 번째 먹송이 베일을 벗었다.

IHQ 예능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 측은 23일 "뚱5(유민상, 김민경, 문세윤, 홍윤화, 김태원)의 신곡 '쌀밥' 음원 및 뮤직비디오가 이날 정오 공개됐다"라고 밝혔다.

'쌀밥' 뮤직비디오에는 진지하게 녹음에 임하는 뚱5의 모습이 담겼다. 여기에 그동안 '맛있는 녀석들'이 함께한 수많은 쌀밥의 비주얼이 더해져 보는 이들을 군침 돌게 만들었다.

특히 '쌀밥' 뮤직비디오에는 뚱5 특유의 유쾌한 콩트가 녹아있어 웃음을 안겼다. "지금부터 우리가 맛있는 먹송을 시작합니다"라는 김태원의 인사말부터 "진심인데, 쌀밥아 널 사랑한다. 여친보다 쌀밥이지"라는 유민상의 마무리 멘트까지, '맛있는 녀석들'다운 깨알 재미가 잘 버무려졌다는 평이다.

또 '쌀밥'만을 위해 창작된 안무가 일부 공개돼 앞으로 이어질 뚱5의 새로운 행보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맛있는 녀석들'의 첫 번째 먹송 프로젝트인 '쌀밥'은 중독성 강한 멜로디를 자랑하는 경쾌한 분위기의 미디엄 템포곡이다. 뚱5가 직접 작사하고 노래를 불렀으며, '맛둥이' 미녀 간호사인 이한빛이 작곡을 맡았다.

'쌀밥' 발매를 기념한 '맛있는 녀석들'의 '쌀밥 특집'은 오는 24일 저녁 8시, 채널 IHQ에서 방송되는 383회에서 시청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IHQ]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맛있는 녀석들 | 쌀밥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