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킬러' 장혁, SBS '나이트라인' 출연
2022. 07.12(화) 09:10
배우 장혁, 영화 더 킬러:죽어도 되는 아이
배우 장혁, 영화 더 킬러:죽어도 되는 아이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배우 장혁이 '나이트라인'에 출연한다.

13일 오전 12시 30분 방송하는 SBS '나이트라인'에 영화 '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 장혁이 출연한다.

'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는 호화로운 은퇴 생활을 즐기던 업계 최강 킬러 의강이 겁도 없이 자신을 건드린 놈들을 끝까지 쫓아 응징하는 스트레이트 액션 영화로, 장혁은 '나이트라인'에 출연해 영화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로 시청자들의 호응을 불러 일으킬 전망이다.

이번 작품에서 레전드 킬러 의강 역을 맡아 파격적인 액션 퍼포먼스를 예고한 장혁은 글로벌 액션 베테랑 브루스 칸과 액션 호흡을 맞춘 소감부터 액션 디자인 작업 과정까지 스트레이트 액션의 탄생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아낌없이 전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최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진행된 LA 프리미어 시사회에도 직접 참석해 레드카펫 행사와 무대인사 등 북미 현지 팬들과 뜻 깊은 시간을 보내고 온 그는 이번 방송에서 뜨거웠던 현지 반응과 소감을 직접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는 13일 국내와 북미에서 동시 개봉한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나이트라인 | 더 킬러 | 장혁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