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쪽상담소’ 선예, 원더걸스 탈퇴 진짜 이유 밝힌다
2022. 08.22(월) 10:34
오은영의 금쪽상담소, 선예
오은영의 금쪽상담소, 선예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가수 선예가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 출연해 속내를 털어 놓는다.

채널A 예능프로그램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 레전드 걸그룹 원더걸스 출신이자 본격 솔로로 데뷔한 가수 선예가 9월의 첫 상담 고객으로 오은영 박사를 만난다.

데뷔 15년 만에 첫 솔로앨범을 선보인 가수 선예. 원더걸스로 데뷔한 후 결혼해 이제는 가수이자 아이 셋을 둔 엄마로 돌아왔다. 오은영 박사님을 꼭 한 번 뵙고 싶었다는 선예는 원더걸스 탈퇴 후 처음으로 ‘찐’마음을 전격 공개한다고 해 기대가 모아진다.

‘금쪽상담소’에서 선예는 지난 10년간 아이 셋을 키우며 지내온 엄마로서의 고민을 고백할 예정이라고. 그동안 개인 SNS에 캐나다 생활과 자녀들의 사진을 올리며 엄마 민선예로서의 모습을 공개했던 그는 상담소를 방문해 남편과 아이들에 대한 이야기를 진솔하게 털어놓는다고 밝혀 엄마 선예로서의 고민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한편, 팬들을 충격에 빠트렸던 2015년 원더걸스 탈퇴 사건도 언급한다. 탈퇴 후 7년 만에 처음으로 원더걸스를 탈퇴했던 진짜 이유를 밝히며 오은영 박사를 비롯, MC 정형돈, 박나래, 이윤지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 과연 선예가 그런 결정을 내릴 수밖에 없었던 진짜 이유는 무엇일까. 이날 밤 9시 30분 방송.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채널A]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선예 | 오은영의 금쪽상담소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