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잡' 권유리, 사이다·로맨스 다 잡았다 '매력 파티'
2022. 09.23(금) 12:22
굿잡 권유리
굿잡 권유리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굿잡’ 권유리(소녀시대 유리)의 매력 파티가 열렸다.

권유리는 ENA 수목드라마 ‘굿잡’(극본 김정애·연출 강민구)에서 초시력 능력자 ‘돈세라’로 열연을 펼쳐 전개를 흥미롭게 이끌고 있다.

10회 방송에서 돈세라는 은선우(정일우)와 함께 은선우 친모 사망 사건을 파헤쳐가며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주는 한편 후원회에 자신을 강제로 초대한 강완수(조영진)를 찾아가 본인을 무시하는 발언에도 굴하지 않고 경고의 메시지를 남겨 긴장감을 조성했다.

이어 돈세라는 강완수의 계략 역시 눈치채고, 화려했던 아르바이트 경력을 재미난 입담으로 설명하는 기지를 발휘, 위기를 자연스럽게 모면하고 자신의 가치를 당당히 입증해 안방극장에 강력한 사이다를 선사했다.

방송 말미 돈세라는 아슬아슬한 썸을 이어가던 은선우가 친모를 죽인 진짜 범인을 알게 돼 괴로워하자, 그의 곁을 묵묵히 지키며 “행복한 모습을 제일 먼저, 자세히 보고싶어요”라고 고백, 따뜻한 입맞춤을 나누는 엔딩으로 절절한 로맨스를 선보였다.

이처럼 권유리는 자신의 마음을 솔직하게 내비치는 직진 면모부터 누구에게도 굽히지 않는 당당한 행동으로 통쾌함을 안기는 모습까지 캐릭터를 다방면에서 매력적으로 그려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굿잡’은 재벌 탐정과 초시력 능력자의 공조 수사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ENA 채널에서 매주 수, 목요일 밤 9시에 방송되며, ENA DRAMA, 올레tv, seezn(시즌)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ENA채널 '굿잡']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굿잡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