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D영상] 미래소년, 4세대 아이돌의 미래 'Drip N’ Drop'

미래소년 컴백 쇼케이스

2022. 09.28(수) 18:13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조혜인 기자] 그룹 미래소년(MIRAE, 이준혁 리안 유도현 카엘 손동표 박시영 장유빈)의 네 번째 미니앨범 ‘Ourturn'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28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렸다.

이날 쇼케이스에 참석한 미래소년이 신곡 ‘드립 앤 드랍(Drip N’ Drop)’ 공연을 펼치고 있다.

미래소년은 혼돈 속에서도 밝음을 찾아 시공간을 넘나드는 ‘코스믹 청량’ 콘셉트를 통해 이미지 변신을 앞두고 있다. 신곡 ‘Drip N’ Drop’을 통해 진정한 ‘나다움’과 ‘소년다움’을 펼치겠다는 포부다. ‘Ourturn’, 즉 ‘우리의 차례’라는 앨범 명이 의미하듯 미지의 세계를 탐험하던 과거를 넘어 신세계를 펼쳐 나갈 예정이다.

타이틀곡 ‘Drip N’ Drop’은 UK 개러지부터 트랩까지 트렌디한 장르를 자유롭게 넘나드는 감각적인 댄스곡으로, 멤버 카엘이 작사∙작곡에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마음껏 발산했다. 부드러우면서도 때론 터프하게 터져 나오는 미래소년의 목소리가 중독성있는 멜로디와 만나 마치 시간여행을 하는 듯한 새로운 느낌을 선사할 전망이다.

[티브이데일리 조혜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 = 송선미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조혜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