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너바나', MV 공개 3일 만에 1000만 뷰 돌파
2022. 11.28(월) 09:08
강다니엘 너바나
강다니엘 너바나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가수 강다니엘의 신곡 '너바나(Nirvana)' 뮤직비디오가 공개 3일 만에 1000만뷰를 돌파했다.

'너바나' 뮤직비디오는 지난 27일 오후 6시 유튜브 기준 조회수 1000만을 넘어섰다. 24일 오후 6시 공개된 이후 3일만이다. 지난해 '파라노이아'(PARANOIA)부터 '앤티도트'(Antidote) '업사이드 다운'(Upside Down)까지 이어지는 천만 시리즈에 한 곡을 더 보탰다.

'너바나' 뮤직비디오는 곡 스타일에 맞춰 감각적인 비주얼과 강다니엘만의 에너지를 압축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파라노이아' 제작진과 다시 뭉쳤다.공개와 동시에 유튜브 인기 영상으로 꼽히며 국내외에서 유입량이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다.

위댐보이즈(WDBZ)와 래퍼 피에이치원(pH-1)의 출연도 인상적이다. 자유분방한 분위기 속에서 절도 있는 퍼포먼스가 흡입력을 높이고 있다.

특히 위댐보이즈는 엠넷 '스트릿 맨 파이터' 이후 정식으로 커넥트엔터테인먼트와 아티스트 계약을 맺은 이후 첫 활동이라서 더욱 주목 받고 있다.

뮤직비디오와 함께 새 앨범 '더 스토리 : 리패키지 리톨드(The Story : Repackage RETOLD)'는 국내외 차트에서 의미있는 성과를 보여줬다. 국내 음원차트 1위는 물론 홍콩,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태국, 터키 등 10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 1위를 휩쓸었다. 써클차트, 한터차트 등 음반 차트에서도 압도적 1위를 차지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커넥트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강다니엘 | 너바나 | 뮤직비디오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