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얼업’ 어둠 속 한지현, 예언 표적 되나? [T-데이]
2022. 11.29(화) 13:19
SBS 치얼업, 한지현
SBS 치얼업, 한지현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치얼업’에서 한밤중 복도 점검에 나선 한지현의 긴장된 모습이 포착돼 궁금증을 자극한다.

29일 SBS 월화드라마 ‘치얼업’(극본 차해원·연출 한태섭) 측이 12화 방송에 앞서 한지현(도해이 역)의 일촉즉발 위기를 예고하는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한지현은 오직 손전등 하나에 의지하며 홀로 복도를 걸어가고 있다. 두려운 표정과 겁에 질린 눈빛에서 긴박한 순간이 고스란히 전달된다.

그러던 한지현이 복도 끝에서 나오는 불빛을 따라 방 안으로 들어가 보는 이의 손에 땀을 쥐게 한다. 급기야 한지현이 뒤를 돌아서는 동시에 무언가에 깜짝 놀란 듯 토끼 눈이 되어 무슨 상황이 벌어진 것인지 보는 이들을 궁금하게 한다.

그런 가운데 앞서 ‘테이아’ 3대 예언 사고 조작의 범인이자 한지현을 해치려고 했던 이의 정체가 49기 선배 임지호(김진일 역)로 밝혀져 충격을 안겼다. 예상치 못한 반전으로 긴장감을 고조시켰던 그가 박보연(이유민 역)을 대신해 ‘테이아’의 기획 총괄을 담당하게 될 예정. 특히 한지현은 ‘테이아’의 금기 사항인 단내 연애까지 하게 된 상황. 한지현이 또다시 임지호의 표적이 된 것인지, ‘테이아’를 향한 임지호의 집착이 어떤 파란을 불러올지 궁금증이 쏠린다.

‘치얼업’은 찬란한 역사를 뒤로 하고 망해가는 대학 응원단에 모인 청춘들의 뜨겁고 서늘한 캠퍼스 미스터리 로코다. 굿데이퍼코퍼레이션이 조사한 11월 3주 차(2022년 11월 14일~11월 20일) 드라마 TV 화제성 부문에서 점유율 15.69%로 3위를 차지했다.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부문에서도 한지현이 3위, 배인혁이 4위, 김현진이 7위에 오르며 여전히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29일 밤 10시 방송.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치얼업 | 한지현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