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 플러스’, 이승기 독점 인터뷰→이종석♥아이유 열애 조명 [T-데이]
2023. 01.05(목) 10:56
이승기, 아이유 이종석
이승기, 아이유 이종석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배우 이승기의 소속사 정산 관련 분쟁 후 첫 인터뷰가 공개된다.

5일 밤 11시 방송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연중 플러스’에서는 가수 겸 배우 아이유와 배우 이종석의 핑크빛 열애 소식과 ‘2022 KBS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받은 가수 겸 배우 이승기의 독점 인터뷰를 전하는 ‘연예가 헤드라인’이 전파를 탄다.

‘연예가 헤드라인’에서는 가수 겸 배우 아이유와 배우 이종석의 열애 소식을 전한다. 지난 연기대상 시상식에서 ‘오랫동안 많이 좋아했다’ 등의 의미심장한 수상 소감을 남긴 이종석. 이후 한 매체를 통해 아이유가 이종석과 일본 최고급 리조트에서 성탄절 데이트를 즐겼다고 알려졌다. 이에 두 사람은 지난 1일 팬카페를 통해 직접 열애 소감을 전했는데. 두 사람의 만남을 연예부 기자를 통해 자세히 들어본다.

한편 ‘2022 KBS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받은 가수 겸 배우 이승기의 인터뷰도 독점 공개된다. 이승기는 최근 전 소속사와 분쟁 소식을 알린 후 첫 공식 석상에 올라 많은 팬들의 관심을 받은 가운데 삭발한 모습으로 깜짝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이날 두 개의 트로피를 품에 안은 그는 대상 공동수상자인 배우 주상욱, 그리고 그의 아내 차예련과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포착되는가 하면 팬들을 위한 메시지까지 남겼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이밖에도 역술가와 무속인이 뽑은 2023년 올해의 운세왕과 ‘연중 플러스’에서 선정한 2023년을 빛낼 스타를 소개하는 ‘신년 기획’. 그리고 각자의 방식으로 따듯한 겨울을 즐긴 스타들을 알아보는 ‘SNS 뉴스’. 그리고 2023년 설 연휴 기대작인 영화 ‘교섭’의 배우 황정민, 현빈, 강기영을 만나보는 ‘사랑해요 연중’ 등이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아이유 | 이승기 | 이종석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