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웬디X멜로망스 컬래버 곡 ‘안부’ 공개
2023. 01.26(목) 10:14
멜로망스 레드벨벳 웬디
멜로망스 레드벨벳 웬디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그룹 레드벨벳 웬디와 멜로망스가 컬래버레이션한 신곡 ‘안부 (Miracle)’가 공개된다.

SM ‘STATION’(스테이션)이 선보이는 웬디와 멜로망스의 컬래버 곡 ‘안부 (Miracle)’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라이브 비디오도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에 만날 수 있다.

‘안부 (Miracle)’는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15인조 오케스트라의 감성적인 편곡이 더해진 발라드 곡으로, 가사에는 이별 후 그리움을 느끼던 연인이 우연한 재회로 서로의 곁이 있어야 할 자리임을 깨닫는 애절한 사랑 이야기를 담았다.

더불어 이번 라이브 비디오는 ‘음색 여신’ 웬디와 ‘감성 장인’ 멜로망스가 선사하는 환상적인 보컬 하모니를 감상할 수 있어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한편, SM ‘STATION’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은 물론, 라이브 비디오, 인터뷰 영상 등의 콘텐츠도 선보이며 독자적인 ‘SM 라이브러리’를 구축해 나가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에스엠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한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멜로망스 레드벨벳 웬디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