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타 스캔들' 노윤서, '런닝맨' 출격…MZ 문화 강의 나선다 [T-데이]
2023. 03.12(일) 11:11
런닝맨 노윤서
런닝맨 노윤서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배우 노윤서가 '런닝맨' 멤버들에게 MZ세대 문화를 알려준다.

12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서는 멤버들의 'MZ세대 따라잡기'가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는 'MZ세대 아이콘' 노윤서, 주우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노윤서는 "요즘 게임 많이 한다"라며 업그레이드 딸기 게임을 선보여 시선을 끌었다.

이어 주우재도 리듬감과 순발력을 요구하는 최상 난이도의 신상 게임을 소개했고, 멤버들은 어려워하다가도 "사운드가 다르다" "우리가 왜 못해"라고 호기심을 보이며 게임을 시작해 현장 분위기를 달궜다.

한껏 과열된 분위기 속에서 유재석은 "우리 느낌대로 가겠다"라며 전무후무한 "런닝맨' 표 게임 도입부를 개발해 현장을 발칵 뒤집었다. 숨이 넘어갈 때까지 멈추지 않는 '무호흡 도입부'를 펼치는가 하면 바닥을 휩쓰는 춤사위를 선보였고, 거기에 전소민도 가세해 '신상 액션'들을 뽐내 게스트들의 멘탈을 탈탈 털었다고.

멤버들의 역대급 텐션을 확인할 수 있는 '런닝맨'은 12일 저녁 6시 20분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SB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노윤서 | 런닝맨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