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내 목소리로 채운 첫 솔로 앨범, 긴장되고 설레"
2023. 03.24(금) 11:03
방탄소년단 지민
방탄소년단 지민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새 앨범에 대해 소개했다.

지민은 24일 오후 1시(한국시간) 솔로 앨범 '페이스(FACE)'를 발매한다. '얼굴'과 '직면하다'라는 중의적 의미의 앨범 제목처럼, 지민은 이번 솔로 앨범에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 주는 동시에 지난날을 되돌아보며 온전히 자신을 마주하기까지의 수많은 감정들을 표현한다.

지민은 새 앨범 발매 전, 소속사 빅히트 뮤직을 통해 '페이스'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지민은 "오늘은 제 첫 솔로 앨범 페이스가 발매되는 날이다. 그동안 솔로곡이나 자작곡, OST를 공개한 적은 있었지만, 솔로 앨범을 발매하는 건 처음이라서 긴장이 많이 된다. 그만큼 열심히 준비한 앨범이라 여러분들이 어떻게 받아들여줄지 설렌다"라고 말했다.

또 '페이스'에 대해서는 "제가 느낀 다양한 감정들을 제 목소리로 채운 앨범이다. 이번 앨범은 모든 것이 새로운 도전이었는데, 많은 분들이 방탄소년단 지민에게 기대하는 모습과 예상하지 못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라고 밝혔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빅히트 뮤직]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한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방탄소년단 지민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