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커2' 촬영 종료, 광대로 변신한 호아킨 피닉스·레이디 가가 [TD할리웃]
2023. 04.06(목) 16:30
조커, 레이디 가가, 호아킨 피닉스
조커, 레이디 가가, 호아킨 피닉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영화 '조커: 폴리 아 듀'의 촬영이 완료됐다.

토드 필립스 감독은 6일(한국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촬영이 끝났습니다. 이 둘(호아킨 피닉스, 레이디 가가)을 포함해 최고였던 모든 제작진, 그리고 관계자들에게 감사합니다. 이제 전 동굴(편집실)로 들어가 이 모든 걸 하나로 합쳐보도록 하겠습니다"라고 적었다.

이와 함께 토드 필립스 감독은 광대 분장을 한 호아킨 피닉스와 레이디 가가의 스틸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2019년 개봉한 영화 '조커'는 호아킨 피닉스의 광기 어린 연기에 힘입어 청소년 관람 불가 등급임에도 불구하고 국내에서만 약 525만 명의 관객을 극장으로 불러들이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어 5년 만인 2024년 개봉 예정인 후속편 '조커: 폴리 아 듀'는 뮤지컬 장르로 제작될 예정으로, 부제 '폴리 아 듀'는 두 사람 사이에서 일어나는 정신병을 뜻한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토드 필립스 감독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레이디 가가 | 조커 | 호아킨 피닉스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