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마크, 강렬한 신곡 ‘골든 아워’ 뮤비 티저 공개
2023. 04.06(목) 19:55
NCT 마크
NCT 마크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그룹 NCT 마크의 신곡 ‘골든 아워(Golden Hour)’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6일 오후 6시 유튜브 SMTOWN 채널에서 공개된 ‘골든 아워’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강렬한 신곡 분위기와 마크의 와일드한 매력을 만날 수 있다.

에스엠 ‘스테이션 : 엔시티 랩’(SM ‘STATION : NCT LAB’) 여섯 번째 곡 ‘골든 아워’는 임팩트 있게 울려 퍼지는 기타와 드럼 사운드, 마크의 화려한 래핑이 어우러진 힙합 곡으로, 마크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으며, 가사에는 과거 마크가 예능 프로그램에서 만든 달걀 프라이로 셰프 고든 램지의 악평을 받았던 에피소드를 유쾌하게 풀어냈다.

또한 음원 발표에 앞서 NCT 공식 SNS 계정 등을 통해 공개된 ‘골든 아워’ 티저 이미지는 마크의 키치하고 힙한 비주얼을 담아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에스엠 ‘스테이션 : 엔시티 랩’은 멤버들의 솔로곡과 자작곡, 유닛곡 등 NCT의 다채로운 음악 활동을 만날 수 있는 아카이빙 프로젝트로 호응을 얻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에스엠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한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NCT 마크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