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ㆍ강호동 → 픽시, 장우혁 '필잇' 챌린지 동참
2023. 04.12(수) 18:07
장우혁
장우혁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그룹 에이치오티(H.O.T.) 출신 가수 장우혁이 '필잇(FEEL IT)' 챌린지로 레전드 댄서의 명성을 다시 한번 알리고 있다.

지난달 23일 발매된 장우혁의 디지털 싱글 '필 잇'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겁게 따라할 수 있는 안무로 구성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필 잇'의 포인트 안무를 따라 추는 안무 챌린지는 동료 연예인들은 물론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에게도 인기다.

특히 반응이 좋은 챌린지는 장우혁이 직접 안무를 전하고 함께 등장하는 영상이다. 생각지도 못한 신선한 조합은 놀라울 뿐 아니라 참여한 인물의 개성과 특징까지 살려낸 특별한 스토리를 담아 보는 재미까지 선사하는 덕분이다.

박진영, 니콜, 카이, 박재범, 육중완, 빅원, 김재환, 트렌드지, 아이칠린, 픽시 등 다양한 장르의 가수 선후배들은 자신의 스타일을 녹여낸 챌린지로 멋짐을 선사했다. 강호동, 신동엽, 탁재훈, 노홍철 등 대표 MC들과 강재준, 이은형 부부의 챌린지는 연예계 27년차 장우혁의 놀라운 인맥과 함께 남다른 매력도 전했다.

마리, 제이블랙, 저스트비, 브라더빈 등 댄서들과의 챌린지는 그야말로 눈이 호강하는 영상들이다. 또 베트남 가수인 하리원, 한사라 유튜버 JM, 디자이너 바조우 등 다양한 분야의 인물들과의 챌린지를 감상하다 보면 장우혁이 이처럼 오랫동안 레전드 춤꾼으로 불리는 이유를 짐작하게 된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WH 크리에이티브]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장우혁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