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낫 유어 걸' 스페셜 클립 속 '매력 폭발' 셀피
2023. 05.18(목) 17:47
아이브
아이브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MZ 워너비 아이콘’ 아이브(IVE : 안유진.가을.레이.장원영.리즈.이서)가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했다.

아이브는 지난 17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스페셜 클립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지난 4월 10일 발매된 아이브의 첫 정규 앨범 '아이해브 아이브(I've IVE)'의 수록곡 '낫 유어 걸(NOT YOUR GIRL)' 스페셜 클립이다. 아이브 멤버들은 카메라를 직접 들고 셀프 카메라로 영상을 준비했다.

아이브는 다양한 촬영장에서 '낫 유어 걸'을 불렀다. 다채로운 스타일링만큼 통통 튀는 아이브의 매력이 빛났고, 개인, 유닛, 단체 등 다양한 숏으로 꾸민 영상이 보는 재미를 더했다.

셀프 카메라로 진행된 만큼 아이브의 매력이 더 가까이에서 전해졌다. 장난기 가득한 이들의 에너지 넘치는 모습과 '오늘 제일 예쁜'이라는 가사에 걸맞은 눈부신 비주얼이 돋보였다. 영상 말미 비하인드 컷에서도 아이브는 상큼한 매력으로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했다.

한편, 최근 정규 앨범 활동을 마친 아이브는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공개되는 자체 콘텐츠 '1,2,3 IVE' 시즌3을 통해 팬들과 만나고 있다. 오는 31일(수)에는 첫 번째 일본 앨범 '웨이브(WAVE)'를 발매하며 본격적인 글로벌 활동에 돌입한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아이브 유튜브]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한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아이브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