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근·영기·강예슬, 김호중 '선상의 아리아' 지원 사격
2023. 06.04(일) 12:02
영기, 강예슬, 김선근
영기, 강예슬, 김선근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가수 김호중이 팬들과 함께 크루즈 여행을 떠나는 가운데, 소속사 식구들이 지원 사격에 나선다.

김호중과 팬들이 함께 하는 크루즈 여행 '선상의 아리아'가 진행되는 단독 전세선 코스타 세레나호가 5일 포항에서 출항한다. 출항한 코스타 세레나호는 일본 오키나와, 미야코지마, 대만 기륭 3곳에 하선해 기항지 여행이 진행되며, 오는 11일 부산으로 귀항할 예정이다.

이번 여행에서는 김호중이 팬들과 6박 7일 동안 함께하는 만큼 특별한 추억이 가득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이러한 김호중을 위해 소속사 식구들이 지원사격에 나섰다.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번 크루즈 여행에서 김선근 아나운서, 영기, 강예슬이 동행해 특별 공연을 가질 예정이다. 세 사람 모두 최근 각종 음악방송과 행사 등을 통해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만큼, 이들이 보여줄 시너지는 이번 여행을 더욱 특별하게 빛내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특히 이번 여행은 SBS MTV, SBS FiL에서 ‘김호중의 산타크루즈’ 제목의 프로그램으로 공개될 예정인 만큼, 방송을 통해 공개될 이들의 특별 공연에 대한 기대 또한 높아지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생각엔터테인먼]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선근 | 김호중 | 영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