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솔라, ‘7인의 탈출’ OST 첫 주자
2023. 09.22(금) 13:36
SBS 7인의 탈출 OST
SBS 7인의 탈출 OST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마마무 솔라가 ‘7인의 탈출’ OST에 참여한다.

23일 저녁 6시 SBS 금토드라마 ‘7인의 탈출’(극본 김순옥·연출 주동민) 첫 번째 OST ‘엑시트(EXIT)’가 발매된다. 실력파 그룹 ‘마마무’ 보컬 ‘솔라’의 목소리로 완성됐다.

‘7인의 탈출’은 거짓말과 욕망이 뒤엉켜 사라진 한 소녀의 실종에 연루된 7명 악인들의 생존 투쟁과 그들을 향한 피의 응징을 그린 피카레스크 복수극이다. ‘황후의 품격’과 ‘펜트하우스’ 시리즈를 흥행시킨 김순옥 작가와 주동민 감독이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화제가 되고 있다. 여기에 엄기준 황정음 이준 이유비 신은경 윤종훈 조윤희 조재윤 이덕화 등이 역대급 악인으로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첫 번째 음원 ‘엑시트’는 ‘7인의 탈출’의 메인 테마 곡이다. 긴장감 넘치는 신디사이저 리프와 강렬한 베이스가 드라마 속 인물들의 욕망을 대변해주 고 있으며, 후렴에 펼쳐지는 스트링과 일렉기타의 조합은 성공을 위해서라면 수단을 가리지 않는 악인들의 이기심을 한층 더 부각시킨다. 시원한 가창력을 자랑하는 솔라의 목소리가 인상적인 이번 곡은 파워풀하고 반복적인 멜로디와의 조화로 노래의 다이내믹을 더욱 극대화시켰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7인의 탈출 | 마마무 | 솔라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