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하게' 장도연·이정은, 마지막회 빛낸 특별출연 [TV온에어]
2023. 10.02(월) 07:30
JTBC 힙하게
JTBC 힙하게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코미디언 장도연, 배우 이정은이 '힙하게' 마지막을 빛냈다.

1일 밤 방송한 JTBC 주말드라마 '힙하게'(극본 이남규·연출 김석윤) 최종회에서는 문장열(이민기) 봉예분(한지민)이 박종배(박혁권)를 검거하고 무진 마을에 평화가 찾아오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연쇄살인마 박종배(박혁권)를 잡은 뒤 문장열 봉예분의 뒷이야기가 그려졌다.

문장열은 서울로 돌아가 바쁜 나날을 보냈고 봉예분은 애니멀 커뮤니케이터로 이름을 알리며 각종 방송에 출연하기 시작했다. 이에 실제하는 KBS2 예능프로그램 '개는 훌륭하다'를 패러디한 프로그램이 드라마 상에 등장했고, 실제로 '개는 훌륭하다'에 출연 중인 장도연이 MC로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정은은 김석윤 감독, 한지민과 드라마 '눈이 부시게'에서 호흡을 맞춘 인연으로 '힙하게'에도 특별 출연했다. 교도소에 수감 중인 마약왕 역할을 맡아 레게 헤어가 돋보이는 거친 이미지를 그려냈다. 봉예분은 문장열의 수사를 돕기 위해 교도소에 잠입해 마약왕의 곁에 머물렀고, 이에 이정은도 대폭 출연하며 한지민과 코믹 호흡을 맞췄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JTBC]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이정은 | 장도연 | 힙하게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