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디노, '강렬+아련' 첫 솔로 믹스테이프 콘셉트 포토 추가 공개
2023. 11.21(화) 07:08
세븐틴 디노
세븐틴 디노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그룹 세븐틴의 디노가 첫 솔로 믹스테이프 콘셉트 포토를 추가 공개하며 기대감을 끌어 올렸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21일 0시 세븐틴 공식 SNS에 디노 솔로 믹스테이프 ‘Wait’의 콘셉트 포토 2장을 추가로 게재했다. 이번 콘셉트 포토는 디노의 강렬하면서도 아련한 분위기를 동시에 담아 눈길을 끌었다.

디노는 도로에 앉아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카메라를 바라보는 포즈로 짜릿한 인상을 남겼고, 따뜻한 분위기 속 자연스러운 착장으로 테이블에 걸터앉아 완벽한 비주얼을 뽐내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디노의 새 면모를 발견할 수 있는 ‘Wait’는 디노가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과 역량을 마음껏 펼친 앨범이다. 진심을 담아 쓰고 부른 곡인 만큼 ‘Wait’를 통해 ‘아티스트’ 디노의 면모를 엿볼 수 있으며, 그 어떤 곡보다도 디노의 진솔한 모습을 뚜렷하게 느낄 수 있다.

한편, ‘Wait’는 오는 27일 오후 6시(한국시간) 아이튠즈, 스포티파이, 애플 뮤직 등 세계적인 음원 사이트와 글로벌 음악 플랫폼 사운드클라우드를 통해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한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