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형님' 아이브 레이 "연예인이 아니었다면 레드벨벳 팬 활동"
2023. 12.22(금) 10:50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아는 형님'의 2023년 형님학교 종업식이 열린다.

오는 23일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는 2023년을 정리하는 종업식을 맞이해 몬스타엑스 셔누, 정세운, 크래비티 민희, 형준, 아이브 레이, 리즈, 이서가 출연한다. 이들은 다채로운 에피소드 공개와 더불어 2023년 트렌드를 총집합한 '2023 형님학교 기말고사'까지 치를 예정이다.

이날 아이브 레이는 "연예인이 되지 않았다면 레드벨벳 팬 활동을 해보고 싶다"며 레드벨벳을 향한 팬심을 드러낸다. 이어 레이는 레드벨벳 실물 후기를 풀며 찐팬의 면모를 드러내 형님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레이는 "이틀 동안 열린 콘서트에 4만 명이 왔다"며 고향인 일본 요코하마에서 열린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 소감을 전한다. 레이는 고향에서 개최한 콘서트인 만큼 긴장되고 눈물이 났다며 당시 기억을 생생하게 전해 시선을 집중시킨다. 이 밖에도 레이는 "정산되자 어머니가 땅을 사라고 했다"며 서장훈에게 현실 조언을 구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2023 형님학교 종업식은 오는 23일 저녁 8시 50분 '아는 형님'에서 만나볼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JTBC]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진석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아는 형님 | 아이브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