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올나잇스탠드 2023' 성황리 마무리
2023. 12.25(월) 13:36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가수 싸이(PSY)가 '올나잇스탠드 2023'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싸이는 지난 22일부터 24일까지 사흘간 서울 KSPO DOME(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올나잇스탠드 2023'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지난 2003년부터 매년 연말에 열린 '올나잇스탠드'는 '여름보다 뜨거운 겨울'이라는 슬로건 아래 다채로운 퍼포먼스와 끝을 모르는 러닝 타임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싸이의 대표 겨울 브랜드 콘서트다.

싸이는 이번 콘서트에서 '흰눈싸이로'라는 공연 부제로 관객들에게 뜨거운 추억을 선사했다. '올나잇스탠드'가 밤 11시 42분에 시작해 첫차가 다니는 시각까지 계속되는 밤샘 공연인 만큼 올해도 지칠 틈 없는 역대급 공연이 펼쳐졌다.

이번 공연에서 싸이는 '챔피언', '연예인', '젠틀맨', '뉴 페이스', '라잇 나우', '낙원', '나팔바지', 'I LUV IT', '새' 등 다양한 히트곡을 연달아 선보였다. 여기에 '눈누난나', 'Rush Hour', '헤픈 우연', 'Chili' 등 피네이션 메들리까지 싸이는 1초도 거를 타선 없는 강력한 세트리스트로 관객들을 열광케 만들었다.

싸이는 대체 불가한 쇼맨십, 퀄리티 높은 연출, 그리고 독보적인 퍼포먼스로 관객들을 압도하며 전무후무한 공연을 관객들에게 선사했다.

나아가 공연이 진행되는 3일 동안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들이 게스트로 참여하며 공연의 열기를 더했다. 12월 22일 첫 번째 게스트인 화사를 시작으로 에픽하이, 로꼬, 그레이, 다이나믹 듀오, 박재범, 태양 등이 열정적인 무대로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2023년 연말을 '올나잇스탠드 2023'으로 장식한 싸이는 2024년에도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피네이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진석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싸이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