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 러팔로, 또 스포 요정 등극 "'캡아4'에 출연할 것" [TD할리웃]
2024. 02.13(화) 16:14
마크 러팔로
마크 러팔로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할리우드 배우 마크 러팔로가 또 다시 스포일러 요정에 등극했다.

12일(현지시간) 미국 연예매체 버라이어티에 따르면 마크 러팔로는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진행된 '산타바바라 국제영화제'에 참석해 팬들과 Q&A 코너를 진행했다.

이날 모더레이터 앤 톰슨은 마크 러팔로에게 "영화 '캡틴 아메리카: 브레이브 뉴 월드'에 출연하는 게 맞냐"고 물었고 마크 러팔로는 "맞다"라며 고개를 끄덕이다가도 곧 "이 발언에 대해 허락받은 게 맞냐"고 되묻자 "그런다면 무척 끝내줄 것 같다"라는 애매모호한 답변을 내놨다.

이어 마크 러팔로는 눈치를 보는 듯한 표정을 짓다가 "누군가 날 쳐다보는 시선이 느껴진다"라고 해 그가 정말로 출연하는 것인지 아닌지 궁금하게 만들었다.

'캡틴 아메리카: 브레이브 뉴 월드'는 스티브 로저스(크리스 에반스)의 뒤를 잇는 차세대 캡틴 아메리카 샘 윌슨(앤서니 매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오는 2025년 개봉 예정이다. 해당 작품은 특히 해리슨 포드가 레드 헐크 역으로 출연한다는 루머가 확산되며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DB]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마크 러팔로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