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컴백’ 김희재, 물오른 비주얼
2024. 02.14(수) 11:06
김희재
김희재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가수 김희재가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으로 장르를 넘나드는 정규 앨범을 예고했다.

김희재는 지난 5일과 1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규 2집 ‘희로애락(喜怒哀樂)’ 추가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김희재는 컬러풀한 니트와 데님 셋업 스타일링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뿜어내고 있는 모습이다. 김희재의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은 그가 그려낼 ‘희로애락’에 대한 기대감을 폭등시키고 있다.

김희재가 앞서 첫 번째 콘셉트 포토에서 순백의 콘셉트와 아름다운 자태로 눈길을 사로잡았다면, 이번에는 컬러풀하고 감각적인 콘셉트들로 색다른 음악과 매력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은 그 어느 때 보다 높아지고 있다.

특히 약 1년 9개월 만에 신보로 돌아오는 김희재가 앞서 ‘희로애락’ 프리뷰 영상을 통해 처연한 메들리로 수록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 가운데, 과연 어떤 곡들과 독보적인 음악적 스펙트럼으로 대중에게 김희재표 ‘희로애락’을 선물할지 기대가 뜨겁다.

한편, 앞으로 하이라이트 메들리, 티저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로 컴백 열기를 지필 김희재는 오는 3월 4일 오후 6시 ‘희로애락’을 발매, 오감을 만족시킬 음악들로 또 한 번 대한민국 가요계를 뒤흔들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티엔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한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희재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