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기, ENA 새 월화드라마 '크래시' 출연 확정
2024. 02.26(월) 10:55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배우 이민기가 '크래시' 출연을 확정지었다.

ENA 새 월화 드라마 '크래시'(극본 오수진·연출 박준우)는 아무도 주목하지 않는 교통 범죄 수사팀이 펼치는 좌충우돌 도로 위 범죄 추적기다. 이민기를 비롯 곽선영, 허성태, 이호철, 문희 등 연기력과 신선함을 모두 갖춘 캐스팅으로 드라마 팬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이민기는 극 중 남강 경찰서 교통 범죄 수사팀의 신입 주임 ‘차연호 경위’로 분해 인생 캐릭터를 경신할 예정이다. 차연호는 카이스트 출신으로 교통 범죄 수사 관련 다수의 자격증을 보유한 고스펙 인물이다. 날카로운 분석력과 추리력을 지녔지만 합리적 개인주의자로 사회성이 떨어지는 차연호의 서사를 쌓아 나갈 이민기에 궁금증이 높아지는 상황.

지난해 JTBC 드라마 '힙하게'의 열혈형사 문장열 역으로 큰 사랑을 받은 이민기는 차기작 '크래시'에서도 형사 역을 맡으며 문장열과는 또 다른 매력을 예고했다. 로맨스, 액션, 코믹, 스릴러 등 모든 장르를 유려하게 소화하며 캐릭터의 매력을 배가시키는 능력이 탁월한 이민기가 사회성이 결여된 차연호를 어떻게 그려낼지, 도전과 변신을 주저하지 않는 이민기의 행보에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크래시'는 SBS 교양프로그램 '그것이 알고 싶다' 등 시사교양 PD 출신으로 '모범택시'를 연출한 박진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도로 위 보험 사기, 대포차, 뺑소니, 폭주족, 보복 운전 등의 범죄 현장들을 생생하게 그려 낼 예정이다. 오는 5월 ENA에서 첫 방송되며, 지니TV, 지니TV 모바일을 통해 동시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상영이엔티]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진석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크래시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