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측 요청으로 취소"…NCT 도영, 콘서트 티켓팅 10분 전 돌연 취소
2024. 05.02(목) 23:35
NCT 도영
NCT 도영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그룹 NCT 멤버 도영의 단독 콘서트 '2024 DOYOUNG CONCERT [ Dear Youth, ](2024 도영 콘서트 [ 디어 유스, ])'의 추가 회차 티켓팅 일정이 예매 시작 10분 전 돌연 취소됐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2일 "추가 오픈 예정이었던 5월 24일 공연은 동 일정의 경희대학교 축제 진행에 따른 안전상의 이유로, 금일 오후 경희대학교의 취소 요청을 받아 취소되었음을 알려드린다"라고 밝혔다.

이에 해당 공연은 기 오픈된 25일과 26일 2회 공연으로 진행될 예정. 이날 저녁 8시 진행될 예정이었던 추가 오픈 회차 티켓 오픈도 취소됐다.

이와 관련 소속사 측은 "추가 오픈 회차를 기대해 주신 분들의 아쉬움을 통감하며 금일 추가 오픈 예정이었던 금요일 공연 취소에 대한 대안을 빠르게 모색 중에 있다"라며 고개를 숙였다. 도영 역시 팬 소통 플랫폼 버블을 통해 "나도 한 시간 전에 콘서트 추가 회차 취소 소식을 들었다. 티켓팅 기다리고 있었을 팬들에 너무 미안하다"라며 사과했다.

도영은 오는 25일과 26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2024 도영 콘서트 [ 디어 유스, ]'를 개최한다.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24일 한 회차 추가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아쉽게도 진행하지 못하게 됐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NCT | 도영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