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퍼톤스, 20주년 기념 투어 'Party Plenty' 전국 5개 지역 매진
2024. 05.15(수) 15:42
페퍼톤스
페퍼톤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밴드 페퍼톤스(PEPPERTONES)의 20주년 기념 전국 투어가 매진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페퍼톤스(신재평·이장원)는 오는 6월 22~23일 서울을 시작으로 국내 6개 도시에서 20주년 기념 투어 '2024 PEPPERTONES CONCERT 'Party Plenty''(이하 'Party Plenty')를 개최한다. 이번 투어는 서울을 포함해 대구, 광주, 대전, 전주 등 5개 지역에서 매진을 기록하며 페퍼톤스의 티켓 파워를 증명했다.

'Party Plenty(파티 플렌티)'는 페퍼톤스가 데뷔 20주년을 기념해 진행하는 전국 투어다. 지난 3월 발매한 20주년 기념 앨범 'Twenty Plenty(트웬티 플렌티)'의 수록곡을 비롯, 페퍼톤스의 명랑한 에너지를 녹여낸 다채로운 세트리스트로 팬들과 호흡할 예정이다. 이들은 'Twenty Plenty'를 통해 그간의 음악을 추억하고, 다음 챕터를 향해 더 멀리 나아가겠다는 뜨거운 다짐을 전한 만큼 열정 가득한 무대를 기대케 한다.

페퍼톤스는 그간 'Ready, Get Set, Go!(레디, 겟 셋, 고!)', '행운을 빌어요', 'Thank You(땡큐)' 등 대표곡으로 리스너들에게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해왔다. 지난 9일 열린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는 2년 연속 가장 영향력 있는 밴드 부문을 수상하며 '뉴테라피 밴드'의 인기를 증명했다.

페퍼톤스는 내달 22~23일 서울 영등포구 명화 라이브홀에서 전국 투어 'Party Plenty'의 화려한 포문을 연 뒤,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전주에서 공연을 이어간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안테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페퍼톤스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