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임대 멤버 강훈 등장, 생일 맞아 선물 나눈다
2024. 05.26(일) 11:13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런닝맨'에 임대 멤버 강훈이 등장한다.

26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서는 새로운 막내 강훈의 생일을 축하한다.

5월 23일이 생일인 '새로운 막내' 강훈의 생일을 맞아 제작진은 명품 티셔츠부터 최애템인 축구화까지 초대박 선물 라인업을 준비했다. 해당 선물을 사수하기 위해서는 수중에서의 단합이 필요했는데 '런닝맨' 첫 출연 당시 비눗물에서 몸을 가누지 못하며 '팬돌남'으로 거듭난 강훈과 예능 베테랑 멤버들이 새로운 합을 잘 맞출 수 있을지 기대감을 모은다.

이날 흔들리는 부표 세트 위로 7인이 올라가야 하는 체력전이 예고되자, '런닝맨 대표 헬스인' 유재석과 김종국은 "우리는 매일 운동하는 사람들이다"라며 진두지휘했고, 폭풍 잔소리를 투척하며 집념을 불태운다. 하지만 동시에 중심을 잃고, 넘어지는 등 연속해서 대형 실수를 하는가 하면, 역대급 몸 개그를 선보여 두 헬스인 몰락에 멤버들은 웃음을 감추지 못한다.

한편, 멤버들이 미션에 실패할 때마다 제작진이 준비한 선물은 멤버들의 개인 카드로 다시 결제했어야 했는데 실시간으로 결제가 진행됐고, 멤버들은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하는가 하면, 강훈은 "어차피 뭘 해도 나는 가져간다"라며 막내 모먼트를 보여줘 단합에 위기를 초래한다.

'런닝맨'과 강훈은 첫 단합에 무사히 성공할 수 있을지, 이날 저녁 6시 15분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SB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진석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런닝맨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