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음악회' 유니스, 비주얼+퍼포먼스+라이브 완벽 삼박자
2024. 05.27(월) 16:09
유니스
유니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그룹 유니스(UNIS)가 기분 좋은 일요일의 마무리를 장식했다.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는 지난 26일 오후 방송된 KBS1 '열린음악회'에 출연했다.

유니스는 데뷔곡 'SUPERWOMAN(슈퍼우먼)'으로 강렬한 오프닝 무대를 펼쳤다. 실버와 화이트 색을 매치한 의상으로 세련된 매력을 더한 유니스. 이들은 전매특허인 탄탄한 라이브와 퍼포먼스로 에너지를 발산하며 초반부터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이어 유니스는 짧은 인사를 나눈 뒤 오직 '열린음악회'만을 위한 스페셜 무대를 선보였다. 이들은 트와이스(TWICE)의 'What is Love?(왓 이즈 러브?)'를 자신들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새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곡에 걸맞은 여덟 멤버의 상큼한 비주얼과 다양한 표정 연기가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끌었다.

유니스는 총 2곡의 무대를 완벽하게 완성해 내며 열린음악회에 함께한 수많은 관객과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톡톡히 찍었다.

유니스는 첫 번째 미니앨범 'WE UNIS(위 유니스)'로 다채로운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 이들은 데뷔 앨범부터 국내는 물론 일본, 필리핀까지 섭렵하며 전 세계를 배경 삼은 글로벌 행보를 펼쳐가는 중이다.

국내외를 막론하고 눈부신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유니스는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을 이어간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F&F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한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유니스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