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민도 유튜브 도전, '면 데이트' 나선다
2024. 05.29(수) 14:58
김종민
김종민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가수 김종민이 유튜브 콘텐츠에 도전한다.

29일 유튜브 채널 '메리고라운드'에는 '김종민의 면데이뚜 데면데면'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김종민은 "사실 방송 생활을 오래 했지만 낯을 많이 가린다. 저와 친해지는 방법은 제가 직접 해주는 면 요리 먹기와 면 요리 맛집에 가는 것이다. 저와 면 데이트를 하실 분들을 찾는다. 저와 친해지고 싶은 분들을 '김종민의 면데이뚜 데면데면'에서 만나고 싶다"며 초대 인사를 건넸다.

김종민은 이번 콘텐츠를 통해 단독 MC에 도전한다. 평소 예능에서 보여준 밝고 순수한 성격과는 달리 낯을 가리는 본연의 모습을 예고한 김종맨은 어색한 진행 능력과 게스트보다 MC가 더 낯을 가리는 데면데면한 콘셉트의 새로운 토크쇼로 기존에 없던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김종민의 면데이뚜 데면데면'은 CJ ENM 출신 김지욱, 임우식 PD가 이끄는 신생 콘텐츠 기획사 '메리고라운드컴퍼니'가 선보이는 두 번째 웹 예능 콘텐츠다. 앞서 선보인 첫 번째 콘텐츠인 '슈퍼마켙 소라'는 호스트 이소라의 입담은 물론 초호화 셀럽 군단의 인간적인 모습을 녹여내며 호평받은 바 있다.

한편 '김종민의 면데이뚜 데면데면'은 오는 31일 오후 5시 유튜브 '메리고라운드' 채널을 통해 첫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메리고라운드컴퍼니]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종민
싸이월드공감